자영업자 사업자 운영자금 대출, 서민 자금지원

자영업자 사업자 운영자금 대출, 서민 자금지원 으로 해결

개인사업이나 소규모 사업장을 운영하는 자영업, 소상공인 분들이라면 자금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채무야 원해서 지는 것은 아니지만 불가피하게 사업을 하다보면 자금이 부족한 경우도 발생합니다.

 

운영자금으로 대출을 받으려면 일반 신용대출과 조건은 조금 나은 편이지만 그렇다고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만도 아닙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서민대출 자금 지원 상품으로 알아보시면 보다 나은 조건으로 안전한 자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대출 가능한 친서민대출 햇살론이란?

보통 은행에서는 높은 신용등급과 높은 소득이 있는 사람을 우대합니다. 그래서 신용대출이든 사업자대출이든 담보가 튼튼히 제공된다거나 높은 신용도, 높은 소득이나 매출이 있는 분들에게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해줍니다.

 

어떤 경우엔 그런 분들에게만 대출이 되는 상품들도 많은 편입니다.

 

하지만 보통의 서민들의 경우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적어서 혹은 소득증빙이 제한적이거나 재직, 사업영위 기간이 짧아서 제한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햇살론의 경우 친서민대출 상품의 대표주자 답게 소득이 적고 신용등급이 낮을 분들을 주력 대상으로 합니다.

 

그래서 아주 쉽게 생각하면 되려 신용도나 소득이 높은 분들은 신청하실 수가 없는 상황도 있습니다.

 

 

 

 

햇살론 사업자대출 대출자격 조건 기준

개인신용등급 6등급부터 10등급인 분들이나 연소득 3,500만원 이하 저소득자 (연소득 4,500이하인 경우 신용 6등급 이하)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쉽게 3,500만원 이하 연소득인 경우 가능한데, 4500만원 까지는 신용등급을 확인해서 6등급 이하분들에게만 제공됩니다.

 

예를들어 연소득이 4600이면 불가, 연소득 4000인데 신용등급 5등급이면 불가한 이런 식입니다.

 

그래서 보통은 연소득이 2~3천만원대의 사회초년생이나 간단히 직장에서 일하기 시작한 분들의 신청이 많기도 하고요. 매출이 적은 자영업자 개인사업자 운영자금으로도 많이 활용됩니다.

 

 

자영업자 햇살론 사업자 대출 내용

최대 3천만원 한도까지 적용되고 있습니다. 일반 자금으로는 2천만원 대환자금으로는 3천입니다. 대환은 일반 운용자금과 같이 중복으로 신청도 가능합니다.

 

다만 대환대출의 경우 기존 채무가 3개월 이상 경과 연 20% 이상 고금리를 정상상환중인 일반 신용대출만 적용이 된다는 점은 꼭 기억해두셔야하는 조건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까지 거치가 가능하고 1년거치 4년 또는 최장 5년까지 약정하실 수 있습니다.

 

 

서민지원자금 성격상 상환방식은 그래도 소비자에게 가장 유리한 원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부담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가장 유리한 방식이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금리는 연 8~9%대 수준으로 보시면 좋습니다. 은행보다는 높은 편이지만 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일반 신용대출과 같은 상품을 알아보시는 것보다는 나은 조건일 수밖에 없습니다.

 

사업자대출의 겨웅 실사 등의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부분이 있으나 잘만 활용하신다면 충분히 안정적인 채무 자금 관리도 가능하니 자세한 내용은 상담사와 함께 직접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한 대출상담

※ 햇살론 자영업자 운용자금 상담 가능

 

 

 

※ 위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인 지원을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2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