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달인 17년 12월 기준 수입차량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한 BMW 뉴 5시리즈 520d 모델의 자동차 리스 가격표와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가격비교 저렴한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도 1월 기준으로 여전히 BMW 프로모션 할인은 지속되고 있습니다. 리더스카 관계자분의 말씀을 들어보니 대략 1천만원대 이상까지도 할인이 적용되는 어메이징한 프로모션이라고 하더라구요.

 

장기렌트카든 리스든 동일하게 프로모션 적용이 된 가격이라고 하니 크게 걱정하실 부분도 아니라고 합니다.

 

 

 

다만. 가장 문제되는 점? 이 있다면 현재 5시리즈 그중에서도 520d는 재고가 부족할 지경이라고 합니다.

 

다시말해 지금 계약을 하더라도 예약 대기? 순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다른 차량들 보다 상당한 기다림을 요구한다는 점이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아직은 프로모션이 유효하다고 하니 기간내에 계약하신 이후 차분히 기다리시는 방법도 있고, 530i나 다른 브랜드 까지 고루고루 살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BMW 자동차리스 견적신청

 

 

 

 

BMW 5시리즈에서 520d 기본 모델로 진행하시는 경우 세부 옵션 선택없는 기본 사양 트림에서 가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5시리즈 520d 자동차리스 월 79만원~

 

3시리즈 320d 자동차리스 월 50만원~

 

 

 

상기 가격은 선수금 20% 그리고 48개월 약정을 적용했을 때 가격입니다.

 

선수금 비율을 조정하거나 보증금으로 전환했을 때 그리고 계약기간을 조정한다면 월대여료도 큰 폭으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고가의 차량 혹은 수입차량들은 대부분 40~60만원부터 시작해 많게는 100만원대 월 대여료가 나오기 때문에 작은 차이도 월 대여료에서는 십수만원부터 그 배 이상의 차이도 쉽게 나는 편입니다.

 

 

 

 

BMW 차량들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이 되는데요.

 

 

하지만 브랜드를 떠나서 보증금 / 선수금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인가 그리고 계약 조건은 어떻게 진행할 것인가에 따라서 가격이 많이 달라집니다. % 퍼센트 비율도 많이 중요한 부분이고요.

 

결정적으로 리스와 렌트 중에서 어떤 것으로 진행할지도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사업자로 비용처리가 더 필요하신 경우 리스로 진행하시는 것도 방법이고, 일반 번호판이 좋으신 경우엔 리스. 보험료가 요율이 낮은 분들이라면 리스를 추천해드리고요.

 

그 외에 별도 비용처리가 더 필요치 않은 분들은 장기렌트카, 허하호 번호판도 상관없는 분들은 장기렌트, 보험료가 많이 나오거나 가입 인수 거절 되는 분들 등이라면 장기렌트카가 좋습니다.

 

다만 수입차량의 경우엔 잔존가치 적용 비율이 렌트와 리스가 다른데, 리스 조건이 조금 더 좋습니다.

 

그래서 위에서 말씀드린 사항들을 하나하나 따져가면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을 선택하시는 것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BMW 5시리즈 리스 맞춤견적 신청

 

 

장기렌트 리스 잘 모르셔도 기본적인 상담부터 출고까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간편견적 상담신청을 통해서 이용하신다면 세부 내용 메모로 남겨두시는 경우 더욱 상세한 견적을 더욱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타이핑 하는게 불편하시다면

 

1877-6930

 

대표번호로 간단한 정보 말씀하시면 편리하게 상담 접수하실 수도 있습니다.

 

 

 

리더스카 수입차 리스 맞춤견적 신청

 

 

※ 위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지원을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