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올뉴K7 가솔린 2.4 프레스티지 자동차 리스 가격

기아자동차에서 새롭게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출시한 올뉴K7 가솔린 2.4 프레스티지 모델은 중후한 외관 디자인에 다이내믹한 멋이 가미되어 광고 카피 그대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광고 카피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있는 멋들어진 외관과 편안한 실내 공간 그리고 국산차량이기 때문에 가능한 다양한 편의사양과 첨단 옵션들을 통해서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거듭나고 있는데요.

 

기아 올뉴K7 2.4 가솔린 모델 중에서도 가장 하위 트림인 2.4 프레스티지 모델의 경우 리더스카에서 월 대여료 최저가 39만원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선수금 20% 조건으로 48개월 약정을 하는 경우 가능한 가격인데요. 추후 활용할 수 있는 보증금 조건으로 진행하신다면 이보다는 다소 월 대여료 가격이 올라간다 보시면 좋습니다.

 

물론 차량을 이용하는 목적이나 방법 등에 따라서 선수금 조건이든 보증금 조건이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조건을 선택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월 리스료 39만원이라면 중형차량 준대형급 차량이기 때문에 굉장히 준수한 가격으로 나왔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프레스티지 모델의 경우 차량 기본가격은 3천30만원 수준이라서 일부 불필요한 과도한 옵션을 제거하고 난 일반적인 모델 트림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3.3 가솔린 노블레스 차량의 경우 3,490만원의 차량가격이 책정되어 있고요. 동일한 선수율 20%, 48개월 약정을 기준으로 했을 때 월 대여료 가격은 47만원 수준이 됩니다. 

 

 

동일한 차량에서도 엔진 사양이나 모델 트림 등에 따라서 십만원 가량의 가격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상세한 조건이나 계약 기간 옵션 등에 따라서 월 대여료 리스료 가격의 차이가 발생한다고 보시면 좋습니다.

 

이 중에서도 장기렌트로 진행을 하시는 경우엔 월 6~7만원 수준이 상승하기 때문에 비용은 조금 더 오른다고 볼 수 있는데요.

 

대신 장기렌트카 비용의 경우 월 대여료에 보험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실상 따지고보면 자동차리스를 선택해서 개인보험을 들었을 때와 큰 차이를 보이는 것도 아닌데다 현실적으로 리스와 렌트의 가격차이가 그리 크지는 않고, 오히려 리스가 총 비용면에서는 조금 더 가격이 나온다 보시면 좋습니다. 

 

 

 

리더스카의 경우 선수금 조건으로 가격을 표시하고 있지만 보증금 조건을 선택하시는 것도 가능하고요. 비율 변경하시는 것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자동차리스 전문기업이지만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도 가능하기 때문에 동일 차량에 대해서 견적비교나 가격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리스 특성상 수입차량 중에서도 벤츠 E클래스, BMW 뉴 5시리즈 등과 같이 수입차량이나 고급 세단 차량들에 대한 문의도 꾸준히 들어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이나 법인 등 사업장에서 활용 가능한 상용차량 탑차, 경소형 차량 등에 대한 리스와 장기렌트 또한 가능하기 떄문에 폭넓게 다른 차량들도 함께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맞춤상담을 신청하셔서 알아보시는 것도 좋고요. 전화문의나 문자 / 이메일 견적서 상담도 가능합니다. 대신 전화나 간편견적 신청이 아닌 경우엔 상세한 모델 트림이나 옵션 사양 등을 기재해주셔야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 미리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리더스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 글은 리더스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