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6 자동차리스 가격표, 리스 가격 정보

르노삼성 SM6 자동차리스 가격표, 리스 가격 정보 르노삼성 자동차는 다른 차량 브랜드의 위기를 틈타 준수한 디자인과 성능의 차량을 내놓았는데요.

 

SM6 역시 중형차 브랜드 중에서는 괜찮은 성적을 내주다보니 작년부터 지금까지 상당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차량입니다.

 

르노삼성 SM6 2.0 1.6 1.5 2.0 총 4개의 엔진 모델로 구성이 되어 있어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는 측면에서도 기존과는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신차의 경우 최저 2,300만원대 부터 시작해 3,200만원까지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무장 했기 때문에 디자인까지 더해지다보니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M6 자동차리스 가격표로 들어가보면

 

매월 대여료는 약 46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장기렌트로 진행하는 경우에는 월 50만원정도가 나옵니다.

 

리스가 렌트 대비 월 대여료가 저렴한 것은 사실이지만 보험료 등이 포함되어 장기렌트 가격이 되므로 실상 거의 같거나 리스가 소폭 더 비싸다고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SM6 와 같은 중형차량이나 메이저 업체의 주력차종에 대해서는 많은 렌트회사나 리스사들이 존재하기도하고, 완성차 브랜드에서 직접 리스 차량을 판매하기도 하기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자동차리스 상품을 알아보실 때에는 일정한 기준조건을 마련해두고 그 기준에 따라 각기 다른 업체들의 가격정보를 비교하면서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업체별로 선정하는 가격 기준이 모두 다르기 때문인데요.

 

어느 업체는 선수금 조건으로 월 대여료 가격을 표시하기도 하고요. 어떤 업체는 보증금 조건으로 월 대여료를 책정하기도 합니다.

 

선수금이 월 대여료를 선납하여 할인받는 형태이기 때문에 대여료만 놓고보면 선수금 조건이 나은 것이 당연한 겁니다.

 

하지만 보증금은 월 대여료에는 크게 영향이 없어 눈에 띄는 할인 폭은 적지만 추후 환급이 된다는 점에서 오히려 선수금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이기도 합니다.

 

보증금과 선수금 정도는 대략 아시더라도 잔가에 대해서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잔가는 잔존가치의 줄임말로 정식으로는 잔존가치라 말하는 것이 맞다고 합니다.

 

이 잔존가치는 자동차리스나 장기렌트 계약이 종료된 시점의 해당 차량 가격 - 중고차가격 - 인수가격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나중에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계약시 일정한 조건에 따라서 설정되는 부분이므로 SM6 차량을 사신다 하면 계약하시면서 이 차량을 계약 종료 이후 구입할 것인지 아니면 반납할 것인지 미리 설정하시는 기준이 필요합니다.

 

 

이런 기준이 결국 리스/렌트 이용시 초기 비용은 물론 월 대여료까지 영향을 줄 수 있어 단편적인 가격표만 보시고 리스나 렌트를 알아보시면 안도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실상 온라인상의 업체들이 주장하는 가격은 기준점이 모두 제각각다르기 때문에 비교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리더스카와 같은 종합 가격비교 사이트를 활용하시는 경우엔 보다 편리하게 자동차리스와 함께 장기렌트 상품을 가격비교 해보실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최근에는 별도의 SM6 전용 페이지를 개설해서 더욱 쉽게 알아보실 수 있도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하니까요. 직접 방문하셔서 한 번 알아보시면 구입 정보 얻으시는데 도움되시지 않을까 싶어 소개해드립니다.

 

르노삼성 SM6 자동차리스 가격표 정보 바로가기

 

※ 위 글은 리더스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