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6 리스 가격 정보와 함께 리더스카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일반 신차 구입 방법만큼이나 자동차리스 장기렌트로 차량 구입하는 것이 어떤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기도 하고, 실제로 리스나 렌트로 차량을 운용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보통은 직장인 보다는 개인사업자, 법인 등에서 많이 활용하긴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직장인 분들이라 하더라도 충분히 장기렌트카나 자동차리스 상품을 이용하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는데요.

 

오늘은 르노삼성에서 가장 잘나가는 차량인 SM6 자동차리스 상품의 가격과 함께 비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더스카 에서는 SM6 차량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카를 동시에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동차리스 전문기업이지만 장기렌트와 신차할부 등도 함께 문의해보실 수 있어서 가격비교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더 유용한 업체입니다.

  

 

 

현재 SM6 신형 차량의 경우 차량 기본가격은 2300만원부터 3200만원대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최근 출시된 차량이다보니 신차할부시 할부비용은 4~7%대 수준의 금리가 적용되고 있으미 참고하시고요.

 

자동차리스로 선택하시는 경우엔 월 46만원, 장기렌트로 진행하시는 경우엔 월 50만원 정도가 나옵니다. 두 가격 모두 보증금 20%, 48개월 약정을 기준으로 했을 때 가격이고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는 가격입니다.

 

SM6 장기렌트 / 리스 / 할부 맞춤견적 신청

  

 

보통 보증금 20%라 하면 너무 많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긴 하지만 기본적인 차량 가격비교를 위한 업체별 기준점인데 리더스카는 보증금을 적용해서 가격을 책정해놓았고 그렇게 표기하고 있다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지만 보증금 조건이 렌트건 리스건간에 조금 더 효율 좋은 조건이고요. 대부분이 보증금 조건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업체는 선수금 조건으로 월 대여료를 낮추려는 곳도 많으니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를 명확히 살펴보시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비교업체는 실질적인 견적서의 결과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실제 가격 산출을 위해서는 최소한의 기준이 있어야 합니다.

 

차량을 구입하는 소비자도 그렇고, 차량을 중개 판매하는 리더스카나 리더스카 소속 카매니저들도 그렇고요. 일정한 조건이 있어야 차량 대여료나 가격부분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고 그런 기준이 있어야 비교하기가 용이 합니다. 

 

 

많은 업체들이 있지만 실질적인 가격비교를 해보시기 위해서는 렌트나 리스에 대한 견적비교는 기본이고요. 기준 조건에서 차량 가격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필히 확인해보시는 것도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더스카 SM6 전용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르노삼성 차량이나 여타의 다른 차량에 대한 정보는 리더스카 홈페이지 신차 가격표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위 글은 리더스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