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통상 신용불량자나 저신용자가 되면 신용상의 불이익 때문에 금융사에서 금융거래를 하기가 굉장히 힘들어집니다.

 

차량 구입을 하면서 현찰을 내는 것이 아니라면 결국 금융거래가 되고, 사실 신용이 낮은 상황에서 현찰로 차량 구입하기도 쉽지는 않은데요.

 

결과적으로 저신용자나 신용불량자가 자동차구입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대표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일단 장기렌트카는 내차가 아니라 렌트회사의 차량이기 때문에 차량 소유 : 재산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차량을 보유하기만 하더라도 건강보험료가 수만원이 (대여섯배는) 우습게 올라가기도 하는데요.

 

일정한 재산 축적이 어려운 신용불량, 개인회생, 파산, 저신용 등의 절차를 밟고 계신 분들에게는 더욱 어려운 현실이기 때문에 재산을 보유하지 않고도 차량 운용이 가능한 장기렌트는 차량이 필요한 저신용자분들에게 둘도 없는 좋은 대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저신용 장기렌트카 기업으로는 369렌트카 등이 있는데요.

 

 

신차나 중고차 모두 가능하지만 수입차는 불가합니다. 아무래도 가격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있는건지 규제상 그런건지는 몰라도 국산 차종에 대해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차 또는 중고차로 선택이 가능해서 자금적으로 여유가 되시는 경우라면 신차 장기렌트를, 반대로 자금적으로 여유가 없어 차량 운행이 급하신 분들이라면 중고차로 알아보시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물론 중고차 장기렌트의 경우엔 보증금이나 월 대여료가 천차만별이고 원하는 차량이 없을 가능성도 상존하기 때문에 순수하게 차량 그 자체가 목적인 분들에게 조금 더 맞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신차보다는 중고차로 알아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비율을 차지한다고 할 정도인데요.

 

신용상의 어려움 때문에 차량 운행이 힘드셨던 분들이라면 주저없이 369렌트카를 추천해드립니다.

 

369렌트카는 자체심사로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분들을 위한 장기렌트카 상품을 만들어서 좋은 시장 반응을 얻고 있는 저신용 전용 장기렌트 브랜드 입니다.

 

국산 전차종 신차나 중고차로 출고가 가능하고, 중고차의 경우 원하는 차량이 없는 경우엔 전국 협력업체를 수배해서 확인해주고 있기 때문에 일단 알아보시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369렌트카 홈페이지 http://www.369rent.com/ 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신용이 낮다고 좌절하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알아보시면 좋은 결과 있으시리라 봅니다.

 

저신용 신용불량 장기렌트 전문 369렌트카 바로가기 >>

 

 

※ 저신용장기렌트카 369렌트카로부터 경제적인 지원(원고료)를 제공받기로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