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5초나영 양정원 광고, 웰컴저축은행 24시간 든든대출

TV, 케이블 광고에서 하도 많이 봐서, 아니 눈가만 보여서 항상 호기심에 묻혀있던 그 웰컴저축은행의 5초 나영 광고 모델이 양정원씨 였다고 하네요.

 

양정원씨는 국제필라테스협회 교육이사이기도 하지만 마리텔에 출연하면서 돋보적인 몸매와 관리 비법 등을 소개하면서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그분이 웰컴저축은행 광고 속 5초나영 모델이었다니 저는 매칭이 잘 안되더라구요.

 

 

 

마리텔이나 다른 프로그램에서 봐왔던 그런 이미지가 아니어서 정말 맞나 싶은데.. 웰컴저축은행측에서 게시해 놓은 광고에서도 떡하니 마리텔 양정원이 추천하는 웰컴저축은행 24시간 대출이라고 되어있으니 맞는가 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구심이 계속 드는건.. 왜 인지 잘 모르겠지만.. 계속 보다보니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유명세를 탄 양정원씨를 모델로한 웰컴저축은행의 24시간 든든대출은 이번 텐텐대출 이전의 주력 상품이었는데요.

 

 

 

만 19세 이상 소득증빙 가능 일반인이면 신청 가능하고 금리는 14.9% ~ 27.9%로 높긴하지만..;;

 

최대 3천만원까지의 한도와 소액인 50만원부터도 가능하다는 점,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적용하고 있다는점, 그리고 한도 이내에서 언제든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한 마이너스통장 형태라는 점에서 큰 인기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특히나 24시간 언제든지 인출하여 사용하거나 갚을 수 있는 시스템이라서 고금리임에도 일정한 한도 이내에서 수시로 자금 회전이 필요한 분들에게 더욱 인기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리가 조금 비싸다보니 텐텐대출 쪽으로 방향을 전환하면서 중금리대출을 강조하기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텐텐대출은 쉽게 10%대 금리, 10분 이내 대출이라는 것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상품입니다.

 

직업무관, 전화만으로도 최대 3천만원까지!, 10분안에 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 인데요.

 

 

최소 50만원부터 3천만원까지 가능한 점은 든든대출과 같지만, 금리는 연 8.9% 부터 ~ 19.9%로 겉으로만 봐도 5~7% 더 저렴한 금리의 대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소득증빙이 가능해야하고, 신용등급이나 소득에 따라 금리나 한도의 차등 적용을 받긴 하지만요.

 

무조건 대출만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긍정적으로 제법 이율이 좋은 금리의 예적금 상품들도 있긴 합니다.

 

 

 

내용을 정리하면, 웰컴플러스통장(최고 년 1.5%) / 웰컴 체크플러스 우대적금은 만기까지 체크카드 보유시 우대금리 적용하여 최고 연 5.2%(세전, 기본금리는 24개월 이상 3.6%) 처럼 높은 금리를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