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빠담빠담 드라마는 다시 떠올리기만 해도 울컥 할 정도로 기억에 많이 남네요. 우연히도 최근에 JTBC에서 재방영을 결정하기도 했다는데 반갑기도 하고, 정주행해서 본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다시 해준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그렇네요. 그냥 문득 든 생각이지만 드라마 편성이 안 돼서.. 설마.. 빠담빠담을 다시 방송해주는 건 아니겠죠?! ^^;

 

드라마 빠담빠담 보다보면 노을의 '살기 위해서' 라는 OST가 가장 유명하잖아요? 그리고 환희가 부른 '가지마'라는 곡도 기억에 많이 남고요!

 

그런데 극중 지나의 메인 테마? (맞나요?) 암튼 한지민(지나)가 힘들어 하는 순간들마다 흘러나온 이 노래 '사랑이 옳아요'도 정말 적재 적소에 배치되면서 드라마의 감동을 더해줬던 기억이 납니다. (제아의 '그대바보'가 약간 더 좋았긴하지만 원투펀치 콤보 같았달까? 암튼 둘다 좋았답니다.)

 

'사랑이 옳아요' 노래 들으면서 말이에요. 목소리가 어디서 많~이 들어본듯 하면서도 도대체 '김연지'가 누구인지 궁굼했었거든요. 그래서 포스팅을 쓰면서 알아보니 예전 걸그룹 '씨야'의 멤버 '김연지' 였네요. 알고 들으니 목소리가 딱 씨야! 보컬 목소리!! 맞네요 ^^ ㅎ

 

씨야 김연지 사진△ 사진 : 김연지 페이스북

 

안타깝게도 씨야는 지난 2011년 1월 해체를 했지만 김연지 양은 가수로 남아 (마루기획) 여전히 활발한 활동중에 있었습니다.

 

최근 뉴스를 보니 드라마 '송곳' OST에도 참여했다네요. 송곳 드라마는 못 봤지만 많은 분들이 호평하시는 걸 보면 분명 좋은 노래가 또 나오지 않았을까 싶네요. :)

 

위에 사진만 보면 잘 기억이.. 안나 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세월의 흐름에 따른 외모도 조금? 변하셨더라구요 ㅎ

 

그룹 씨야△ 사진 출처 : 미상

 

이제 기억나셨으리라 믿고.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 ㅋ

 

하아~ 빠담빠담! 너무 슬퍼서 다시 보기가 겁나는 드라마가 되어 버렸네요. 그래도 얼른 비상금 모아서 DVD로 완전소장하고 싶은 마음은 변함이 없습니다. ㅋ 파일은.. 좀 그렇고 ㅋ

 

노래나 들으려고 쓰던 포스팅이 삼천포로 많이 샜네요. ㅎㅎ 그냥 즐겁게 감상하셨길 바랍니다. ^^; ㅎ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