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YZ 도메인 그리고 웹호스팅

참.. 공개적으로 활동하거나 이런 정보를 고유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아쉽습니다.

 

아니 있는데 제가 못찾은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귀찮아서 네이버에서만 찾아봤거든요 ^^;

 

지난 주말.. 아니지.. 지지난 주말이죠.  15일 토요일에 XYZ도메인 2개를 가비아에서 결제하고, 결제하면서 고도호스팅의 리눅스 웹호스팅으로 네임서버를 즉각 변경시켰습니다.

 

물론 반영되는 시간이 조금은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XYZ라서 오래걸리는건지.. 가비아가 이상한건지 아니면 고도호스팅이 오래걸리는건지 웹알못인 저는 모르겠군요.

 

아무튼 25일 현재. 지금 이순간까지도 네임서버가 없다거나 DNS가 잘못됐다거나 아무튼 연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고도호스팅에서 정식 도메인으로 지정하는 것도 안되고.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호스팅 연결해서 사이트 주소나 워드프레스 주소 연결하는 것 어느하나 안 되고 있습니다.

 

네임서버가 최종단계까지 변경되는데는 시간이 다소 걸린다는 것을 미리 알았고, 양측 회사에 문의해서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며 제가 변경신청한 네임서버 내용 상에는 문제가 없다는 것을 확인했으므로 결과적으로는 네임서버 연결이 늦어지는 것 뿐.. 이라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으음 .. 15일 토요일날 신청했으니 이틀 빼봅니다.

 

그리고 엊그제 주말도 껴있으니 토탈 4일을 뺍니다.

 

그렇다면 평일 기준으로 5일 + 어제 월요일 총 6일 이 지났군요. (주말 4일 제외 ^^;)

 

아직까지 네임서버는 감감 무소식..

 

도메인의 최종 내용변경일자는 20일 새벽 ^^

 

언제쯤되는건지 기약도 없습니다.

 

보통 1~2일 2~3일 걸린다고 공지되어 있어서 그렇게 믿었다가 늦어지길래 고객센터 문의하니 양쪽 모두 시간이 더 걸릴 수 있다고 하더군요.

 

가비아 측에서는 심지어 내일쯤이면 되실겁니다.~ 라는 희망고문까지 시전. ^^

 

내일정도까지는 참고 기다려 볼 요양입니다. 사실 지난주 내내 기다릴 때는 조바심이 났지만 지금은 그러려니 합니다.

 

XYZ 도메인이 매우 싼값이고 대량으로 구매되어서 그런건지. 제가 시기적으로 잘못산건지.

 

800원 도메인이라길래 (1년동안) 일단 사고봤는데 이건 좀 아니군요.

 

 

고도 리눅스 호스팅은 1년 결제 6600원인가로 저렴한데 그다지 느리지도 않고 서비스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흡족했는데... 도메인이 말썽일줄이야.

 

신규 결제하시는 분들은 시간을 진행하시길 권장합니다.

 

 

아! 혹시나 제가 모르게 있는 게 있다면 누군가 조언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