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말 미국의 기준금리 인상의 여파가 곧 닥쳐 올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국내 대출 시장의 분위기도 심상치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저런 이유로 대출을 받아야 하거나 받은 분들이 많은데요. 연 20% 이상의 고금리를 쓰고 계시다면 햇살론 서민지원나누미 서민대출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햇살론은 개인 신용등급 6등급 ~ 10등급 또는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이 신경우 신청 가능한 보증부대출 입니다.

 

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발급받아 대출이 되어 연 1%내외의 보증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환급이 가능한 자금이라 별개로 생각해도 됩니다.

 

 

기본적으로 햇살론 금리는 연 8~9%대 수준이면 대출이 가능하고, 최대 3천만원까지 한도가 발생합니다.

 

근로자와 자영업자(사업자)대출로 나누는데요. 최대 연 8~9%대 수준이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기초생활수급자 연소득 3천 이하 저소득자, 사업자등록이 없는 자영업자, 일용직근로자 임시직 근로자분들도 가능합니다.

 

직장인 가운데 4대보험이 없더라도 급여통장 확인 후 대출이 가능합니다.

 

햇살론은 직장인의 경우 승인률이 높은 편입니다. 기본조건만 충족하면 대체로 승인이 납니다.

 

보토은 생계자금 1천만원 이내에서 신청하십니다.

 

햇살론 서민지원나누미 승인률높은곳

 

하지만 간혹 대환자금명목으로 1~2천만원을 신청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햇살론 대환자금의 경우 연 20% 이상의 고금리 채무에 대해서 3개월 이상 정상상환중인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통 햇살론은 지역단위 농축협과 같은 상호금융사 그리고 저축은행 등 2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2금융권이라 안 좋게 보시는 분들도 많지만 1금융권에 접근하기 어려운 저소득 저신용자 분들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자금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분들 햇살론 대출에 대해서 의구심을 갖기도 하시지만 제가 실제로 써보니 그리 어려운 대출도 아니고 믿고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특히나 중도상환수수료나 별도의 취급수수료 등이 없어서 마음편히 상환해갈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서류가 많지는 않지만 절차가 그리 까다롭지도 않습니다. 다만 개인이 혼자 준비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점도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서 전국어디서나 은행 방문없이도 쉽고 빠르며 간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업점을 방문하면 확실하게 안내 받고 진행이 가능하지만 요즘 직장을 비우거나 사업장을 비우고 2~3번 그것도 한 번에 최소 1~2시간 자리르 비우는 것이 쉬운일은 아닙니다.

 

2금융 영업점에 방문하시기 어렵다면 인터넷으로 미리 상담받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햇살론 승인률높은곳 (바로가기)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업체의 서비스를 소개하면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