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저신용자도 중고차 장기렌트가 가능하다?

차량 종류나 등급 트림에 관계없이 저신용자라 할지라도 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목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중고차도 가능하고 신차 또한 가능한데요.

 

일반적으로 장기렌트카나 자동차리스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 일정한 신용등급 이상이 나와주어야 합니다.

 

렌트회사도 차량을 소유하는 주체가 되긴 하지만 그래도 위험을 감수하고 고객에게 일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정당한 대가(월 대여료 : 렌트로)를 받아서 회사를 운영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다소 낮게되면 곤란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거나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분들이 경우엔 차량 이용도 굉장히 어렵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보다도 신차 할부에 있어서는 더더욱 어려운 점이 있었기 때문에 최근에는 저신용자분들ㅇ르 전문으로 하는 장기렌트카 회사들도 제법 많이 생겨났을 정도입니다.

 

저신용 장기렌트 전문 369렌트카 맞춤견적 확인

 

 

 

소나타 장기렌트카의 경우 기본트림옵션으로 부가세 포함 53만원 수준입니다. 신용도가 좋은 일반인이 렌트보다는 비싸다는 자동차리스로 선택한다 할지라도 월 대여료는 30만원대 수준인 것을 고려하면 결코 만만치 않은 금액이긴 합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나 신용도 때문에 차량운용이 어려우셨던 분들 중에서도 충분히 대금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 많은데 단지 신용도 때문에 이용을 못하셨다는 측면에서 본다면 그런분들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볼 수 있는데요.

 

문제는 위에서 말씀드린 소나타 가격이 신차가격이었다는 점입니다. 그중에서도 보증금은 20%, 계약은 48개월 약정을 기준으로 가격을 적용해서 보여주는 것이었는데요.

 

중고차 장기렌트로 적용하는 경우에는 보증금 수준이나 월 대여료가 잔여 기간 등에 따라서 다르고,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차이가 많이 발생하므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저신용자 장기렌트카 전문기업 369렌트카에 문의하시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쏘나타 저신용자 중고차 장기렌트 문의 : 369렌트카

 

 

※ 위 글은 369렌트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