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LPG 장기 리스 자동차 렌트 비용, 무료견적

저는 중고차딜러한테 속아서 차량 이력도 조회안해보고 샀다가 1만5천키로 짜리 13년식 K5 차량을 샀습니다.

 

최근에서야 알게되었지만 제가 모르고 산것이니 뭐 어찌할 도리가 있겠습니까. 그냥 이 차랑 앞으로 남은기간 동고동락하면서 열심히 살아가는 수밖에요.

 

하지만 개인이나 법인 사업자분들이라면 비용처리에서 상당한 이점이 있는 자동차리스 혹은 장기렌트카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신차로요.

 

 

하지만 이런저런 장단점을 따지다보면 신차 할부랑 뭐가 다르냐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결정적인 부분으로는 K5 LPG 차량과 같은 장애인용 혹은 영업용 (렌트용) 차량의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LPG 차량요. 제가 엊그제 대전에서 평택가다가 중간에 바늘이 큰 바늘로 한 칸 남았길래 그냥 고속도로 주유소에서 "가득이요" 하고 주유해도 3만원에 40몇리더 더 들어갑니다.

 

그 기름이면 고속 주행시에는 몇 백키로 탑니다. 연비로 치면 고속에서는 9키로 이상 나오니까요.

 

기름값 저는 출퇴근 거리가 가까워서 한달에 많이 타야 500키로도 안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가끔씩 고향집이나 어디 갈 곳이 있어서 간다고 하더라도 그렇습니다.

 

1년으로 치면 1만키로도 잘 안타나봅니다. 가뜩이나 가족중에서 장애인용 차량 구입이 가능해, 반반 명의로 어렵기 산 차였는데 (물론 대여이력있는걸 모르고! 샀다는 점은 아쉽지만) 차량 자체는 만족합니다.

 

시내주행은 여름철 에어컨 빵빵틀어서 연비 5~6밖에 안나오지만 아시다시피 가스충전비가 그만큼 저렴하니까요.

 

 

사업자이시면서 장거리 주행 많이 하신다면 LPG 자동차리스나 장기리스 먼저 권하는 이유가 바로 거기에도 있습니다.

 

물론 여유가 좀 되시고 굳이 LPG 하실 필요 없으시다면 일반 휘발유나 고급 세단으로 비용 처리하시는데만 집중해도 좋지요.

 

요즘 고급차 중에서는 제네시스 G80 모델? 그것도 파란색? 모델이 정말 디자인이 좋더군요. 조금 연배가 있으셔도 워낙 고급진 디자인이다보니 누구에게도 잘 어울릴만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K5 리스 비용은 보증금 설정액 계약 기간 등에 따라서 천차만별이지만 40만원 내외로 보시면 좋습니다.

 

렌트카라면 보험이 포함이겠지만 리스에서는 별도 (하지만 사실상 같이 계약하는 경우도 많다함 ; 편의성 때문에) 가입한다고 합니다.

 

리더스카 맞춤견적 이용하면 그렇습니다. 높게 나왔다 비싼것 같다 하시기도 하지만 따지고 보면 동일 차종, 동일 등급 맞추다보면 가격은 대동소이합니다.

 

카매니저들이 정직하고 믿을만 한지 비용처리하거나 리스차량 이용하면서 애로사항 등 문의하셔도 잘 알려준다면 거기 믿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개인,법인 사업자분들은 분명한 목적 있이 차량을 활용하시기에 이러한 점이 가능하지만 요즘은 프로모션만 노렸다가 렌트 하시는 일반 개인(근로자:직장인)도 많다하니 충분히 알아보실만하다 생각합니다.

 

리더스카 홈페이지 맞춤견적 신청

 

 

※ 리더스카를 소개하면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