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형 올뉴 말리부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몰고 왔었던 차량입니다.

 

특히나 업체에서 가격적인 메리트를 많이 주다보니 동급 차종들에 비해 더욱 좋아진 경쟁력을 갖추었기 때문에 더 많은 호응을 얻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중형 차량이라 효율도 나쁘지 않아 신형 말리부 리스나 장기렌트카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올뉴말리부 리스 가격이나 장기렌트카 견적을 보시기 전에 차량은 뭐 많이들 보셨을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앞 외관이 제 취향은 아니라서 살짝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세련되게 보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

 

 

그래도 흰색이나 검정색 계열의 색상으로 톤을 잘 넣으면.. 옆모습이나 뒷모습은 괜찮더라구요.

 

특히 실내 인터페이스는 고급진 사진이기도 하지만 디자인이 잘 빠져서 괜찮게 나온 것 같기도 했고요. 

 

제 차도 5년은 안 넘은 찬데.. 실내에 이런저런 버튼이나 기능들이 더 많이 보이는 것 같네요 말리부가. 

 

 

아, 올뉴말리부 리스 가격 견적의 경우 차량 옵션이나 등급 등에 따라서 큰 차이를 보이긴 하지만 표준적인 부분으로는 대략 40만원대 수준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았습니다.

 

보증금 20%에 4년 약정하는 정도로 계산했을 때 요금이구요 (월 리스료 : 부가세포함) 여기에 보험만 추가하시면 되죠. 

 

 

리스나 렌트의 경우엔 일반 영맨에게서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랑은 조금 다르기 떄문에 할인되는 요율이나 프로모션도 매번 달라진다고 해요.

 

일반 자동차 매장에서는 특정 브랜드만 취급하니 한정적으로 월별로 달라지지만 전체 브랜드를 총괄해서 취급하는 리더스카의 경우 각 브랜드 리스, 렌트카 업체별로 정보를 취합할 수 있어서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유리한 조건을 쉽고 빠르게 찾아준다는 면에서 요즘은 가격비교가 뜨고 있기도 한데요. 

 

  

다양한 업체들이 많이 있지만 리더스카를 소개해드리는 것은 올뉴말리부 리스를 알아보신 것 처럼 리스를 전담으로 하는 업체이기 때문에 리스만 알아보신 다면 조금 더 유리하게 조건을 알아보실 수 있답니다. 

 

 

리더스카 올뉴 말리부 리스 가격 견적 신청하기

 

 

※ 리더스카의 리스 서비스를 소개하면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