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저축은행 허그론 직장인 중금리대출 대출한도조회

신한저축은행의 중금리 대출 상품인 <신한 허그론>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저축은행의 허그론의 경우엔 신한은행과 연계한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인데요.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상담과 자서거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 이다보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서울이나 경기, 인천 소재의 신한은행 영업점 대출상담창구에서 신청이 가능하고, 신한저축은행에서 따로 상담을 문의하실 수도 있는데요. 이 포스팅을 통해서 신한저축은행의 중금리대출 상품 <신한 허그론>의 주요 특징과 대출한도조회 내용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신한저축은행 허그론 특징 (대상자)

신한은행 거래고객으로 현 직장에서 3개월 이상 재직하고, 연 소득 1,200만원 이상의 급여소득자 (근로자)라면 신청 가능한 연 7.5~17.5%의 중금리 신용대출 (인근 신한은행 영업점 방문 신청 가능)

 

보통은 은행권에서 받을 수 있는 대출 처럼 신한은행에 방문하셔서 <신한저축은행 허그론>의 상담과 신청 등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불편하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는 점이 상당한 장점인 것 같습니다.

 

비록 소득이나 신용도 측면에서는 1금융권의 상품 이용이 어려우셨던 분들에게는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금융사에 방문하여 2금융권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다 중금리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금리적인 측면에서도 크게 뒤지지 않다보니 허그론이 많은 인기를 얻는 것 같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신한저축은행 자체가 서민금융회사이기 때문에 신한금융그룹 계열사 안에서도 각종 노하우와 시너지 효과를 적극 활용하는 첨단에 서있다고 하는데요. 신한저축은행의 <신한 허그론>이 바로 그런 신한은행과의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키는 대표적인 서민금융 상품이라고 합니다.

 

 

  

  

 

▶ 신한 허그론 대출한도, 금리 조회

- 한도 : 최소 500만원 ~ 최대 3,000만원
- 금리 : 연 최저 7.9% ~ 최고 17.5%

- 기간 : 12개월 ~ 60개월

 

신한 저축은행의 허그론은 최소 500만원부터 최대 3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7.9%부터 적용하여 최대 17.5%까지 적용이 되는데요.

 

일반적으로는 1금융권의 상품 이용이 어려우신 분들이 저축은행의 상품을 많이 찾으시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7.9%에 가깝기 보다는 17.5%인 10%대 초중반으로 실행받으시는 분들이 실질적으로 많으실 것 같기는합니다. 참고로 실제로 신한저축은행의 허그론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평균 대출금리는 연 12~13% 수준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본인에게 적용가능하고 정확한 금리와 한도는 신용등급이나 소득 조건 등에 따라서 차등적용되는 부분도 크기 때문에 해당 은행의 영업점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므로 대략적인 수치를 확인하시는데만 참고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신한 허그론은 최저 500만원의 소액자금대출로부터 최대 3천만원의 제법 큰 목돈까지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인데요. 기간 역시 가장 짧은 1년부터 5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공시된 것은 없지만 원리금 균등분할상환과 만기일시상환 정도로 대출금 상환이 가능한데요.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2% 수준으로 일반적인 수준으로 보입니다.

 

신한은행과의 전산시스템 연계 등의 업무처리 기반이 잘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한 절차만으로도 자신의 대출한도조회 등이 가능하고,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신한저축은행 허그론의 대출 신청서 작성도 가능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편입니다.

 

특히 이러한 편리성 덕분에 지난 2013년 6월 점포 50곳에서 시범서비스를 시작한 것이 올해는 3월까지 총 6천여명의 대출 고객에게 약 700여 억원의 대출실행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신한저축은행 허그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중금리대출 상품으로 금리도 무난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부분도 있어서 조건이 맞으신다면 한 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