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어사이드 스쿼드 예고편을 보고

수어사이드 스쿼드 예고편을 보고

 

 

 

이 영화에 대해서 1도 모르지만 예고편을 보니 이전에 악역을 맡은 캐릭터가 실시간 검색어로 떳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배트맨 다크나이트의 조커 역을 맡았돈 히스레저 마냥 강렬한 인상의 캐릭터 였던 것 같은데 무슨 악역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악역이라고 하기에도 미안한게. 스어사이드 스쿼드 영화의 주인공들 모두가 악당들이라는 설정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조금은 예상 가능한 범위 내에서 때리고 부수는 미국 헐리우드 식 영웅놀이의 또 다른 탄생이랄까요? 일단 수박 겉핥기로 봤을 때는 그런 인상을 받았습니다.

 

 

적어도 줄거리를 보니 그렇게 나와있네요.

 

수어사이드스쿼드 (Suicide Squad)

 

히어로(영웅)들이 할 수 없는 특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슈퍼 악당(안티히어로)들로 구성된 특공대의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 자살특공대? 악당특공대 ?!

 

무엇보다도 DC코믹스의 대표적인 조커.. 아! 그때 실시간 검색어로 떴던 악당이 지금 생각해보니 새로운 조커 캐릭터라서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던 것 같습니다.ㅎㅎ

 

아무튼 조커, 할리퀸, 데드샷? 캡틴 부메랑????? 등의 DC코믹스 표 악당들이 총 출동하는 것으로 이해하면 된다고 합니다. 음~ 유튜브 어딘가 댓글에서 악당 어벤져스 아니냐고 하는데 그럴싸한 말인 것도 같네요. 라고 생각을 했는데 악당 저스티스 리그 라고 보면 더욱 그럴싸하다고 합니다. ㅎ

 

확실히 원체 많은 캐릭터들이 존재하는 곳이다 보니 해당 캐릭터들의 특성이나 내용에 대해서 잘 모르면 이해하기가 어려울 수도 잇을 것 가기도 한데요. 하지만 다행인것은 그래도 액션 블록버스터로 흥행을 노리는 영화이기 때문에 그래도 시원시원하게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영화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