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복권 온라인 구매 방법 그리고 헛된 희망

보통은 재미삼아 가끔씩 구입하게 되는 복권! 여러분들은 얼마나 자주 구매하시나요? 얼핏 듣기로는 한 주에 10만원? 그 이상을 넘어가면 이건 정말 재미가 아니라 진지하게 도박중독을 의심해야 한다고도 하던데..

 

저 개인적으로는 헛된 희망을 안고 매주 1~2만원씩 세금을 내고 있답니다. ㅎㅎ 친구들이 그러더라구요. "뭐하러 그렇게 쓸데없이 애국자 행세냐", "성실한 세금 납부자 나셨다" 라구요 ㅋㅋㅋ

 

하긴 생각해보면 이런 말들도 일리는 있습니다만.. 그래도!! 만에 하나 모르잖아요!! 라면서 재미삼아 한다고 말하고 있답니다.

 

 

지난주 연금복권 224회차 당첨결과이네요 6조 569574, 7조 835657이 1등 으로 월 500만원 x 20년 ㄷㄷ

 

사실 뭐.. 요즘은 워낙 세상 살기가 퍽퍽하다보니 안되는줄 알면서도 계속 하게되는 것 같답니다. 대신에 그래도 1주일에 2만원 이상은 복권사는데 쓰지말자!는 철칙을 정해두고 로또 10장, 연금복권 5장 수준 정도로 꾸준히 하고 있답니다.

 

혹시 모르잖아요. 나중에 나중에.. 언젠가는.. 아주 먼... 미래에는.. 당첨이라도 될지 ㅎㅎ 사실 복권 살 돈만 잘 모아도 어지간히 사고싶었던 물건이나 더 좋은일에 쓸수도 있겠지만.. ㅜ_ㅜ 그냥 마음이 그러합니다 마음이 ㅎㅎ

 

각설하고 연금복권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다들 아시죠? 연금복권은 로또와는 달리 연금식으로 지급받는 복권이랍니다. 물론 1등에 한해서지만 당첨확률도 대략 로또에 비해 2배 정도 높고! 종이 쪼가리 잘만 사면 연금지급받는 1등은 물론 앞뒤 번호로 걸치면서 즉시지급 1억원이라는 2등에 함께 당첨될 확률도 높지요.

 

마치.. 복권기금.. 홍보대사 같은 말들만 늘어 놓았는데.. 복권은 재미삼아 조금씩만 하시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운 거 아시죠? ㅋ

 

 

▶ 연금복권 온라인 구매 방법

 

Step1.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사이트 가입

 

Step2. 예치금 입금

 

Step3. 연금복권 구입

 

사실 내용은 별게 없답니다.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인터넷 사이트에 가입하신 다음 예치금 충전소에서 충전한 예치금으로 연금복권을 구입하실 수 있어요! 조금 헷갈리긴 하지만 오프라인 판매분량과 온라인판매분량은 적절한 비율로 나누어져 있는 것 같았답니다.

 

 

예치금은 무통장입금, 지정계좌(1회) 입금, 인터넷뱅킹 즉시이체,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입금, OK캐쉬백 포인트 입금 등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게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잘 되어 있는 걸 보면.. 확실히 돈이 되긴 하나 봅니다. 물론.. 좋은 일에도 쓰인다고는 하지만..

 

아무튼 최소 1,000원부터 입금이 가능하며 충전횟수나 금액의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인터넷뱅킹, 지정계좌이체, 무통장입금으로 충전하실 때에는 1만원 이상부터 입금이 가능하다네요!

 

 

   

▶ 연금복권 520 실제 구입 방법

 

연금복권 온라인 페이지 '게임방법'

  

 

 

구매하기

 

 

그리고 실제 구입화면이 위와 같은 화면인데요! 게임은 낱장이나 연속번호 자동선택이나 수동선택 모두 가능하답니다. 각 조별로 1매부터 4매까지 낱장구매가 가능하구요 세트로 연속 5매, 10매 구입도 가능하지요.

 

조 선택이 참.. 중요한듯 아닌듯 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1조 3조 5조를 좋아라해서 대충 그정도 선에서 하구 있는데요. 마음에 드신 번호를 선택하셔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구매 확인 메시지에서 확인을 누르시면

아래처럼 실제로 구입이 완료되구요!

 

 

 

구입내역에서 자신이 구매한 내역을

다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런데 만약 당첨되면 어떻하냐구요?

온라인인데..?

 

걱정하실 필요 없답니다. 안내대로 5만원 이하는 판매점에서 교환 가능한 것 아실테고, 1억 미만은 농협은행으로! 1억 이상(2등 이상)은 나눔로또에.. 문의하시면 안내 해줍니다만 그럴일은...;;;

 

그리고! 온라인으로 구입하신 연금복권이 보통 당첨되는 7등? 1천원? 의 경우에는 예치금으로 즉시 환수되기 때문에 걱정하시지 않아도 된답니다. (5만원 이하 소액 당첨복권은 예치금 계좌로 자동 입금!)

 

뭐.. 보셔서 아시겠지만 특별히 어려운 건 없답니다. 그저 실낱같은 희망을 걸고 꾸역꾸역 복권이라도 사보는 건데.. 이렇게 살아야 하는 마음이 들 수밖에 없다는 사실이 떠오르니 한숨이 절로 나오기도 하지만 그래도 힘내서 살아야겠죠? ㅎ

 

거듭 강조하지만 당첨되기를 기도하기보다는 재미삼아 소액으로 하시면서 소소하게 꿈이라도 꿀 수 있을 정도로만 복권을 하시길 바라며? 아니.. 꼭 당첨되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