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가격 비용 정보

 

현대자동차에서 새롭게 내놓은 그랜드 스타렉스의 외형은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여전히 스타렉스의 인기는 좋은 편입니다. 디자인도 중요하기 하지만 실용적인 부분에서 스타렉스가 담당하는 역할이 있기 때문에 디자인 보다는 실용성에 초점을 두는 소비자분들이 그만큼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여전히 디자인을 중시하는 분들도 계시긴 하지만 신형으로 바뀐 모습도 자세히 보다보면 적응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2018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자동차 리스 가격표, 장기렌트카 가격 비용 정보에 대해서 오토365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가장 궁금해 하실 2018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자동차리스 비용은 월 32만5천원부터 가능합니다. 장기렌트카로 진행하는 경우엔 약 40만원대 선에서 운용이 가능합니다.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카의 경우 기본적인 개념은 같으나 장기렌트카의 경우 월 대여료에 자동차보험료 비용이 포함되어 있어서 리스보다는 월 대여료가 높게 나옵니다.

 

하지만 리스에 보험료를 합산해 생각하면 거의 같거나 리스가 조금 더 비싸게 나오는 것이 맞습니다.

 

그 외에 장기렌트카는 허하호 번호판과 영업용을 적용받고, 리스의 경우 개인 자동차보험을 이용하면서 일반용으로 적용을 받는 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는 따지고보면 사실 큰 차이는 없지만 위에 설명드린 부분과 함께 리스는 채권 부채 등으로 인식되어 신용도나 대출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차이점이기도 합니다.

 

물론 대출이 없는 사람보다야. 조금 있으면서 성실하게 잘 상환하는 사람의 신용도가 더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그래도 어떤 조건으로 적용되는지는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자동차리스 상품 보다는 장기렌트카로 진행하시는 분들이 조금 더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에 따라서 적합한 상품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상담은 필수조건입니다.

 

 

오토365 온라인 견적문의

 

 

 

 

오토365의 경우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와 온라인 견적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영업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유지 관리, 홍보 비용 면에서 대형 업체들보다는 유리하고,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부담도 적어서 그만큼 소비자들에게 내려가는 부담이 덜합니다.

 

온라인 비교견적이므로, 지역에 무관하게 어디서든 견적을 받아 비교해보실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입니다.

 

 

자동차리스는 물론 장기렌트카 상품을 동시에 비교하거나 여러가지 조건에 대해서 구체적인 견적서를 받아 비교해보시고, 상담사와 함께, 최적화된 상품 선택과 조건에 대한 조언도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상담사와 함께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장기렌트카로 진행하든 자동차리스로 진행하든 일반 신차 구입과정에서 약간의 과정이 추가된 것 뿐이긴 하지만 자동차 금융상품으로 이용하는 대여형 차량 구입 & 이용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자칫 잘못 설계하는 경우 제대로된 효과를 내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업체에 견적 비교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토365의 경우 규모는 조금 작지만 취등록세 공채비용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추가비용 발생에 대한 부담이 없는 정직한 견적의 특가 상품 또한 운영하고 있어서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2018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자동차리스 가격, 장기렌트카 비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오토365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기업 오토365로부터 소정의 경제적 지원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