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쌍용자동차의 주력 핵심 차량 티볼리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상품 비교 입니다. 쌍용에서 티볼리가 나오지 않았더라면 시장의 판도 역시 굉장히 많이 지금과는 달랐을 것 같은데요.


그만큼 쌍용에서 갖는 티볼리의 위상이 큰 것 같습니다. 티볼리 에어도 이어서 출시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쌍용 티볼리 리스와 장기렌트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볼리 장기렌트

   

티볼리 차량의 경우 기본 차량가격은 1651만원 ~ 2346만원으로 사실상 가격이 이 차량의 핵심이기도 합니다. 준수한 연비는 덤이고요. 


물론 여비가 매우 탁월하다는 정도는 아니지만 적당한 크기에 적절한 연비를 갖춘 저렴한 컴팩트 SUV 라는 점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티볼리 자동차 리스 월 대여료 가격 비용

   

일단 자동차리스 가격부터 볼텐데요. 티볼리 리스 가격 최저가는 36만원 수준입니다. 


부가세는 포함되어 있고요. 기본모델 사양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저렴한 편이긴 합니다. 

 

티볼리 장기렌트카 가격 정보

  

티볼리 장기렌트 선택시에는 보험료 등이 포함되면서 리스보다는 가격이 소폭 상승합니다. 


부가세를 포함하여 39만원이 장기렌트 월 대여료 최저가로 산정되고 있는데요. 리스와의 차이는 약 3만원 정도가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 퍼스트 SUV 티볼리

  

리스와 렌트의 가격차이에서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것은 보험료라고 볼 수 있습니다. 



렌트에는 보험료가 포함되고

리스에는 보험료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덕분에 렌트가 조금 더 비싸보이지만 

리스를 선택하셨을 때 개인의 보험 수가가 많이 나오는 경우 (보험료가 타인보다 높게 나오시는 분들)은 당연히 그 보험수가를 적용하므로 차량 대여료도 높게 책정됩니다.


반대의 경우엔 조금 더 낮게 보험료가 책정되시겠지요.


기본적으로 개인의 보험 이력이 반영 유지 되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눈여겨 보시고 장기렌트를 진행하실 때 개인 보험료가 높게 나오신다면 렌트를 하시는 것이 이득이고, 낮게 나오신다면 조금 손해보더라도 그냥 진행하시거나 리스로 바꾸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리스나 렌트의 경우 할부 비용 등의 채무 인식 여부 및 기타 부분에서 약간의 차이만 있으므로 개인의 선택에 따라서 결과 역시 달라집니다.

 

자세한 가격정보나 개인에 맞는 보증금 선수금 조건 및 상세 등급별 가격은 JP마스터카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른 맞춤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직접 방문하셔서 티볼리 리스와 장기렌트 확인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JP 마스터 홈페이지 맞춤견적 신청 (바로가기)



※ 위 글은 JP마스터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