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르노삼성에서 올해 가장 많이 팔린 차량이면서도 중형 차량에서 무시하지 못할 판매량을 기록한 SM6 자동차!

 

오늘은 SM6 장기렌트 자동차 리스 가격 비교와 함께 르노삼성 자동차 리스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르노삼성하면 기존의 SM5나 계속 우려먹는 (여전히 출시되는) SM3등의 이미지가 강했던 것이 사실인데요. 최근 SM6와 함께 QM6 차량을 출시하면서 시장에서 파란을 일으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특히 SM6와 QM6의 경우 신선한 디자인으로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은 것이 사실이라고 볼 수 있고요.

 

상당량의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르노삼성에겐 효자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M6 자동차리스나 장기렌트 차량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볼텐데요. 기본가격은 2,300만원대 ~ 3,200만원대 입니다.

 

대략 3천만원대라고 가격을 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동급 차종들에 비해서 일단 표면적으로 준수한 가격정책을 고수하고 있다고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은 가야할 길이 멀긴 하지만 그래도 확실히 자리매김하는데는 성공했다고 보여지기도 합니다.

 

SM6 상세 차량 정보 확인

 

 

르노삼성 SM6 장기렌트 차량의 경우 월 5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장기렌트카 운용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리스의 경우 월 46만원 정도가 산출이 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장기렌트와 리스의 경우 대여하여 차량을 빌려 타는 것 이기 때문에 세금이나 각종 부대비용에서 상당한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물론 부대비용들이 대부분 월 대여료에 녹아 있어서 보이지만 않을 뿐이지 제값을 내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불편하게 여러번, 여러곳에서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월 대여료만 내면 끝이기 때문에 그 자체만으로도 관리의 편리성이 강조되는 것 이고요.

 

세금 절감 효과나 비용처리를 통한 높은 활용도가 자동차리스나 장기렌트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르노삼성 자동차 리스 가격표 정보

 

르노삼성 차량들의 경우 앞에서 말씀드린 SM6 차량이나 QM6 차량이 가장 인기가 만하지만 가격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많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오래된 차량들도 많이 보십니다.

 

중고차 이야기가 아니고 곧 전면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사실상 단종에 가까운 차량들의 경우 종종 프로모션이 걸리기도 하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시고 꾸준하게 문의하신다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 구입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물론 장기렌트나 리스, 그리고 렌트회사나 리스사별로 걸리는 프로모션의 내용이 다르고, 시기에 따라서 그리고 차종의 수량 제한 등에 따라서 선택하기가 굉장히 어렵지만 그런것만 잘 캐치하시면 신차할부 못지 않은 금액으로 차량 구입이 가능해지기도 하니까 참고하시고요.

 

SM6 장기렌트 리스 가격정보 바로가기

 

 

 

※ 위 글은 리더스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