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현대포터가격 포터2 리스 비용 조건은?

 

개인사업자, 자영업자의 손과발이 되어주는 업무용 화물차 현대 포터2. 오늘은 현대자동차 포터2 가격과 리스 비용 및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포터가격의 경우 기존 1530만원 ~ 1934만원에서 2017년식으로 년식이 변경되면서 상당폭의 인상이 진행되었습니다.

  

 

하위 트림 모델은 큰 차이가 없지만 실질적인 옵션이 많이 붙는 중상위 트림에서 가격변동이 제법 있다보니 최저 1520만원부터 2061만원까지로 이른바 심리적 한계선인 2천만원이라는 기본 가격을 넘거버린 것 인데요.

 

활용하기에 좋아서 여전히 판매량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는 포터이지만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다소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

 

  

포터2 리스 비용의 경우 월 대여료는 보험료를 제외하고 보증금 20%, 48개월 약정, 부가세포함시 27만5천원 가량 됩니다.

 

보험료가 빠져있다는 부분이나 보증금 20% 때문에 그럼 됐다. 딴데 알아보겠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다른 곳 알아보셔도 사실.. 크게 다르지가 않아서 문제입니다.

 

되려 보증금 20%, 48개월 약정 조건이라면 이만한 가격도 없기 때문입니다.  

 

  

혹시나 선수금이 많이 걸린 것을 보고 - 월대여료가 싼 것을 보고 혹하신 것은 아닌가요?

 

선수금은 월 대여료를 내리는 데 한몫하긴 하지만 그 뿐입니다. 나중에 활용도 또한 떨어지다보니 실제 리스나 렌트를 진행하시는 분들중에서 선수금 조건 거시는 분들은 거의 찾아보기 힘들 정도입니다.

 

그런데도 보증금 20%가 부담스럽다고 일단 됐으니 나중에 통화하자고 하시는 분들은 제대로된 가격비교의 기본조차 모르시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중요한 것은 가격비교인데 몇 마디 물어보고, 월 대여료만 확인한다고 해서 가격비교가 제대로 될 리 만무합니다.

 

선수금이 보증금에 비해 아쉬운 것은 있으나 활용도에 따라서 조건에 포함해 사용하시는 분도 계시고요. 보증금은 추후 환급이 가능해서 20~30% 적게는 10% 걸고 진행하시기도 하지만 원하신다고해서 무조건 되는 것도 아닙니다.

 

특히 잔가의 경우 더더욱 그러한데요. 잔가는 나중에 계약종료시점의 차량 중고차가격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편한데요. 이 가격을 지불하고 인수할 것인지. 말것인지가 결정되는데다. 

 

월 리스료 비용에도 영향을 주다보니 잔가 설정은 더욱 더 중요하지만 기본 제시조건으로는 매번 달라지는 조건을 명시할 수가 없어서 견적상담은 필수입니다. 

 

  

상황이 그러한데도 보증금 기본조건만 말씀드려도 지레 겁먹는 분들이 많아 안타깝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차량을 운행하는 목적, 활용하는 용도, 계약 기간 및 계약종료 후 활용방안 등 포괄적인 부분을 총괄적으로 정해놓으신 다음 (잔가 부분은 실제 상담 필요) 견적서를 산출하고 각 업체별로 가격을 비교하셔야 제대로된 가격비교가 가능해지는 것이라 보시면 좋습니다. 

 

  

자동차리스는 최근 리더스카 맞춤견적이 상당히 인기 있고요. 

 

기본적인 리스의 장단점에 대해서는  http://blog.naver.com/reuno21/220841809641 에서 자세한 내용들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좀 줄었다고하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리더스카를 통해서 상담받아보고 계시고요.

 

수입차 리스부터 현대자동차 포터와 같은 승합화물차, 요즘 잘나가는 G80 제네시스, SM6 등 국내에서 출고 가능한 차량이면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모두 견적서 산출과 상담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간편견적 신청을 통해서 견적서 신청하시면 카매니저가 궁금증 풀어드리고 있으니 마음편히 이것저것 물어보시고 견적서 받아보시면 됩니다.

 

▶ 리더스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ks-lease.com/

 

 

※ 위 글은 리더스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 사진 및 자료 출처 : 리더스카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