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감히 지상 최고의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최근에는 국내 주요 지상파 방송국들이 발을 빼면서.. 국내 사용자들에게는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기도 하였는데요.

 

어쨌든 아무튼 유튜브는 여전히 좋은 동영상 사이트입니다. 유튜브가 일반 동영상도 많지만 음원, 노래 등과 관련된 영상... 을 가장한 음악도 많아서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요. 간혹 좋아하는 가수나 노래를 반복해서 듣고 싶은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특히나 앨범에는 실리지 않은 라이브 무대나 아마추어가 부른 노래 혹은 짧은 컷 안에 담긴 노래 처럼 시중에서 돈주고도 구하기 힘든 영상(노래)를 거듭해서 들어볼 때 참 간편한 방법입니다.

 

 

▶ 유튜브 동영상 무한 반복재생 하는법

 

구차한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구요. 어렵지도 않습니다.

 

그냥 원하는 영상 페이지의 인터넷 주소 유튜브.com/~~ 중에서 '유튜브' 단어 다음에 repeat 라고 입력한 다음 엔터(이동)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그럼 리슨온리핏 ListenOnRepeat 사이트(바로가기)로 이동이 되면서 자동으로 반복 재생이 시작됩니다. 

 

 

 

어제인가 오늘 공개된 유재환 김예림의 커피 라는 곡인데요. 리피트라고 친 다음 리슨온리핏 사이트로 이동되면 이렇게 반복이 된답니다. 보시면 아래쪽에 영어로 어떻게 하는지 친절하게 다시 설명도 해주고 있네요.

 

조금 더 정확하게는 www.YOUTUBE.com 을 www.LISTENONREPEAT.com 으로 바꾸는 것이 정석인가 보네요. ㅎㅎ

 

이밖에도 만약 구글에 로그인 되어 있다면 최근에 내가 유튜브에서 시청한 영상의 리스트나 공감(좋아요)를 기록한 영상 정보도 쿠키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구요.

  

 

 

 

 

스탭들의 추천영상이나 해당지역(*국가)의 인기 동영상 리스트 등 좀 더 즐겁게 반복재생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유튜브 영상들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보다보니 이지희 양이 예선에 부른 노래를 43번이나 반복해서 듣고 있었네요. 사실.. 어떤 노래는 200번 넘게 재생해서 들어본 적도 있답니다. ㅎㅎ

 

가끔 지겨워졌다면 아래처럼 이곳 사이트에서 직접 검색하여 찾아 듣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을 찾다보니 유튜브 영상을 공유(링크)시킬 때 상당히 구체적이고 계획적으로 보여주는 소스태그 수정 방법도 있어서 링크 남겨 봅니다.

 

▷ 유튜브 영상 첨부시 사용 가능 옵션 총정리 (바로가기)

▷ 유튜브 영상 공유소스 및 재생 설정 관련 포스팅 (바로가기)

 

역시 뭔가를 즐기려면 그만큼 확실히 미쳐야 하는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