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의 개봉(4월 27일 개봉예정)이 머지 않았습니다. 당대 최고의 히어로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는 사실만으로도 많은 관심과 큰 인기를 모았던 어벤져스에 못지 않은 영웅들이 다시 등장하고, 이들이 분열하여 서로에게 화살을 겨눈다는 설정으로 지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영화를 띄엄띄엄 보신 분들이나 중간중간 핵심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영화, 특히 캡틴아메리카 전작들(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퍼스트어벤져)을 안 보셨거나 보셨어도 기억이 잘 안나는 분들이라면 이번에 개봉하는 '시빌워'의 전반적인 맥락과 흐름을 이해하기에는 적지 않은 부담이 될 수도 있는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서 이미 다양한 영상들이 온라인 상에 공개되어 있어서 간단한 코멘트와 함께 영상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첫 번째 영상은 이번에 개봉하는 '시빌워'의 투톱으로 보아도 무방한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 그리고 어벤져스의 이야기에서부터 시빌워에 이르기까지 이어지는 내용들을 포함하고 있어 전작들을 제대로 못 보신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영상입니다.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 사전예습영상?! 

 

 

첫 번째 영상이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해주었지만 자막이 없어서 내용 이해에 불편함을 겪으신 분들이라면 2번째 영상을 추천해드립니다.

 

이미 보신 분들도 많을지 모르겠습니다만 '발없는새'님의 예고편 분석에 준하는 짧막한? 썰이 담긴 영상들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설명이 더해졌기 때문에 곧 개봉할 '시빌워'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키는 것은 물론 몰랐던 부분들까지 함께 캐치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2편으로 만드셨는데 모두 퍼왔으니 두번보고 세번 보세요~! :D ㅎㅎ

 

 

'발없는새'님의 시빌워 예고편 분석(썰)

2편 (2개)

 

 

 

 

어떠신가요? 더 흥미롭고 재미있지 않았나요? :)  이쯤되니 도대체 이들이 왜 싸우고 있는지 원작이 궁굼해지실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에 발맞추어 이미 오래전.. '발없는새'님이 원작 시빌워에 대한 요약 영상까지 만들어주셨으니 그저 감탄하고 추천을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이번에 개봉하는 시빌워하고는 약간 딴판이긴 하지만 원작에 숨겨져 있는 내용들을 보시다보면 조금 더 디테일한 부분까지 조금 더 이해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원작 요약 

 

 

참고로 마블 코믹스 시빌워 시리즈는 국내 번역본이 정식으로 발매되어 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앞으로 약 2주 후 시빌워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극장가에 또 어떤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지 사뭇 기대가 됩니다.

 

어벤져스 VS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