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다들 보셨나요. 젊은 청춘들의 애틋한 사랑과 그들만의 신념에 대한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나 송중기, 송혜교의 송송커플 혹은 극중 이름을 따서 시강커플의 인기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괜찮은 드라마가 나오면 드라마 만큼이나 많이 회자 되는 것이 바로 OST죠? 이번 태양의 후예 OST는 케이윌, 다비치, 거미, 윤미래 등 이름만 들어도 가슴벅찬 감동을 선사해주는 가수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드라마만큼이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드는 가수 거미의 '유 알 마이 에브리띵 (You are my everything) 인 것 같습니다.

 

딱 첫 소절만 들어도 거미구나~! 하는 생각이 바로 들만큼 독특한 음색과 목소리로 뭇 여성들 또는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수죠~! ^^

 

이루어질 듯 어긋나다가도 다시 서로를 마주하게 되는 시강커플에게 잘 어울리는 노래가 아닌가 싶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도 그런 모습들이 잘 그려져 있는데요. 굳이 일부러 생각하지 않아도 생각이 윤시진 대위의 대사가 생각이 나는 것 같습니다.

 

 

 

"방법이 없진 않죠"

 

이 대사요. 처음엔 무슨말인가 했거든요. 그런데 그 의문은 곧바로 의심과 확신으로 바뀌면서 설마.. 설마 했던 그 장면.. 아주 특별하게 꾸미거나 손발이 오그라들 만큼 서정적인 대사도 아니었는데 상당히 많이 인상 깊은 장면이었던 것 같습니다.

 

구구절절 애절한 거미의 목소리와 함께 태양의 후예 뮤직비디오 즐겁게 감상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밤 늦은 포스팅이라 곧 월요일이네요. 이틀만 참으면 태후 방송~!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