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형만한 아우가 되지 못 했던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가 지난주에 막을 내렸네요.

 

우승은 역시 시즌 초반부터 돋보적인 랩 실력을 선보이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점찍혔던 트루디가 차지를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프2의 가장 큰 수혜자는 역시 뭐니뭐니해도 '갓예지'양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런저런 이유로 매우 자연스럽게 우승은 트루디의 몫이 되었다지만 '예지'양이 보여준 파격적이고 재미있는 무대들은 다른 여느 무대들 보다도 파격적인 인상을 안겨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예지 '함부로 해줘' (feat. 한해) 가사 무삭제 풀버전△ 사진: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 방송화면 캡쳐

 

 

물론.. 기성 아이돌 걸그룹 멤버라는 부담을 안고 출전한 원더걸스 유빈, 씨스타 효린이 보여준 기대 이상의 파워풀한 무대들도 생각해보면 그녀들을 다시 보게된 좋은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여기에 언더 최강이라는 키디비의 '정말 멋진' 남자가 봐도 멋있다고 생각되는 무대들도 은근히 좋았고, '내가 내가 해'라는 타령랩에서 차츰차츰 발전하더니 막판엔 자신만의 색이 담긴 이야기를 자신있게 노래한 포미닛 전지윤 양의 선전?!도 인상깊었다고 꼭 말하고 싶네요.

 

예지 '함부로 해줘' (feat. 한해) 무삭제 풀버전, 가사△ 사진: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 방송화면 캡쳐

 

 

형만한 아우 없었다지만.. 논란의 여지가 많았던 편집이나 내용들은 차치하고, 개인적으로는 노래(랩) 자체들이나 참가자들 자체만본다면 상당히 좋게 느껴진 시즌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그중에서도 마지막 예지양의 무대 '함부로 해줘'는 진짜 피날레를 장식할만한 무대였던 것 같습니다. ㅎ

 

사실 무삭제버전은 다들 아시겠지만 19금인데다 네이버에서만 독점 제공되고 있으므로 19세 미만은 관람이 어렵습니다. 당연히 성년이라는 가정하에 네이버에 로그인을 하셔야만 보실 수 있구요.

 

다만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서 그냥 일반 버전과 함께 준비해봤습니다.

 

 

예지 '함부로 해줘' (feat. 한해)

 

▷ 무삭제 풀버전 네이버 tvcast 바로가기 ◁

 

 

 

 

 

 

 

 

 

함부로 해줘의 가사는 제목만큼이나 센 가사들로 이루어져 있네요. 발칙한 도발이라고 해야할지.. 예지양의 이미지와 딱 떨어지는 그런 가사들이라 그런지 귀에도 너무 쏙쏙들어와서 문제네요 ^^;

 

한해와 어울린 무대는 정말 현아가 생각날 만큼 좋았다고 해야할텐데요. 큰 어필없이도 감춰진 섹시함이 폭발하는 무대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원래 이렇게 이런 노래나 힙합, 랩을 즐겨듣진 않지만 언프리티 랩스타2 덕분에 조금은 다양한 취향의 노래들도 함께 즐겨볼 수 있었기에 약간은 고맙게도 느껴지네요.

 

이런저런 말이 많았던 프로그램이지만 몇몇 노래들 그리고 출연자들만큼은 오래도록 기억될만한 무대들을 남겨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