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민지원대출상품 간편 확인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따르는 경우는 자의든 타의든 본의 아니게 급한 자금이 필요한 경우나, 소소한 몇몇 자금들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고금리 채무를 사용하는 등의 사유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신용등급이 자연스럽게 내려갈 수 잇다보니 1금융 시중 주거래 은행을 이용하는 것은 상당한 제한이 따르게 되고요.

 

실제로 진행이 거절 부결되거나 되더라도 높지 않은 한도나 만족스럽지 못한 금리이자 때문에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통상 저축은행이나 캐피탈 등의 금융사 또는 주택담보대출이라던가 적금을 깨시는 경우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그것보다는 서민지원대출 상품을 간편히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서민금융 햇살론은 신용등급도 일정 이상 낮고, 소득도 일정 이상 낮은 분들을 위한 전용상품입니다.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등 중에서도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인 경우 또는 4500 만원 이하면서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인 분들이라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자 금리는 연 7~10% 조건으로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고 있습니다.

 

한도는 생계자금 (직장인) 1.500만원 이하, 사업자 운영자금은 2,000만원 이하까지 적용됩니다. 상환 기간은 1~5년을 운영자금은 1년 거치 후 4년 원금균등 상환 설정도 가능합니다. (거치 최대 1년)

 

대환자금 용도도 따로 신청하거나 생계운영이랑 중복해서 신청하실 수는 있지만 DTI에서 햇살론 진행 후 40% 이상 되면 제한되고, 기존 채무 역시도 연 20% 이상 3개월 경과 채무만 적용 가능합니다. (최대 3천 이내)

 

 

서민지원대출상품 빠른 한도조회 신청

 

 

 

 

서민지원상품의 대출 조건이 높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자격조건이나 2금융권 다른 상품들과 비교한다면 확실히 서민지원 금융상품이라는 것을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신용카드 카드론 (신용카드회사) 의 금리만 보더라도 연 10%대에서 연 20%대 수준도 곧잘 올라가는 만큼 캐피탈이나 대부금융에서 자금을 빌리시는 경우 상당한 조건 차이를 확인하실 수 있을 정도입니다.

 

때문에 서민지원자금을 이용하실 수 있고, 1금융 이용에 제한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해드리는 근본적인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직장인은 물론 자영업 영세 소상공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그리고 농림어업인 등 기준 자격요건만 충족되신다면 승인 자체도 어렵지 않게 나는 편입니다.

 

근로자 직장인들의 경우 상당히 높은 승인률을 보이기도 하고요. 일단 중요한것은 연 7~10%대 중저금리에 1천만원 내외의 소액자금을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그것도 낮은 자격요건으로요.

 

현금서비스는 대환용으로 이용이 제한되지만 카드론 대환이라던가 일반 생계자금을 받아 다른 채무 변제 후 사용하시는 것도 일부 가능하기 때문에 가계자금 용도는 활용폭도 넓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무료 상담센터를 통해서 보다 명확한 금리나 가능여부 한도 등을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저금리 서민지원대출 무료상담신청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